솔직한 샌프란

[요즘미국] 알뜰하게 살림장만!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1 본문

미국

[요즘미국] 알뜰하게 살림장만!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1

오들 :) 2023. 9. 5. 13:06

안녕하세요 오들입니다. 오늘은 지극히 현지인 관점에서 집꾸미기 코스트코 쇼핑리스트를 보여드릴게요.  

 

미국사람들은 러그를 많이 쓰는데요, 코스트코는 종류는 별로 없지만 대중적인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어요. 캘빈클라인의 러그 제품입니다. 거실에 쓸만한 대형 러그가 180달러면 괜찮은 가격이죠. 

 

저는 이 가운데 흰색 러그가 마음에 드네요. 

 

이건 키친용 매트에요. 워셔블은 아니고 살짝 쿠션감이 있는, 닦아서 청소하는 종류입니다. 15달러면 타겟보다 저렴할 것 같네요.

 

 

이런 디자인도 있네요. 가격은 같은데 이건 청소하기가 귀찮을 것 같아서 포기하기로 해요. 

 

매트리스 프로텍터도 있습니다. 킹사이즈 28달러는 괜찮은 가격이죠. 

 

 

 

침대 매트리스도 있는데요, Casper라는 브랜드에요. 메모리 폼 매트리스인데 일단 가격만 보고 갑니다. 집에 와서 검색해보니 코스트코 매트리스 가격이 나쁘지는 않지만 종류가 적어서 굳이 코스트코에서 살 필요는 없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어요. 웬만한 기념일에는 어딜가도 다 세일을 해주니까요.

오늘은 일단 가격비교 용으로 사진만 찍어 왔어요. 저는 주로 코스트코, 아마존, 타겟, Wayfair 위주로 가격을 보는데요, 코스트코 가격이 주로 저렴한 편이지만 디자인이 중요한 제품 등은 다른 곳에서 사는 게 더 나을때가 있기도 하죠. 사진이 많아서 포스팅을 나눠서 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