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샌프란

[요즘미국] 샌프란에서 한시간! 스누피 보러 산타 클라라 가자! 본문

샌프란시스코

[요즘미국] 샌프란에서 한시간! 스누피 보러 산타 클라라 가자!

오들 :) 2023. 7. 5. 07:16


안녕하세요 오들입니다. 스누피 좋아하시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놀이공원이 있어요.

주소: 4701 Great America Pkwy, Santa Clara, CA 95054


바로 California's Great America 라는 곳이에요.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에서 차로 한두시간 걸리는 산타 클라라에 있답니다. 아침 일찍 가신다면 실리콘 벨리 출근 시간만 피해서 가세요.


입장권은 어른 1인 70달러고요, 디즈니랜드처럼 엄청 크진 않지만 딱 하루 신나게 놀기 좋은 (미국기준) 아담한 공원이에요. 주차비는 하루 30달러 정도 합니다.


스누피랑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여기저기 많이 있어요. 시간 잘 맞춰서 가면 스누피 등장 캐릭터들과도 사진을 찍을 수 있죠.



귀욤귀욤 스누피! 여기 플라넷 스누피를 찾아가면 완전 스누피 천지에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놀이공원 간식 가격이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죠. 츄러스 하나에 9달러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스누피 놀이기구도 여럿 있어요.


개인적으로 이 벤치에 앉아서 쿠키를 먹고있던 스누피가 제일 귀여웠는데요 앉아서 함께 사진찍기 딱이죠.


스누피 기념품도 넘쳐납니다. 리본달린 아이는 Belle 이라고 한데요. 스누피 동생이라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산더미처럼 쌓인 스누피 타워도 놓칠 수 없죠. 크기에 따라 20달러에서 50달러 정도 해요.



파우치로 감싼 롤리팝도 있는데 파우치에 막대용 구멍이 있어서 고민하다가 결국 이건 안샀어요. 개당 11달러 정도랍니다.


참고로 스누피 찐으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Santa Rosa라는 곳에 가면 아예 스누피 뮤지엄도 있다고 해요. 샌프란시스코에서 북쪽으로 여기도 한두시간 걸리는 곳입니다.

주소:
Charles M. Schulz Museum and Research Center, 2301 Hardies Ln, Santa Rosa, CA 95403



사실 플라넷 스누피 외에도 다른 놀이기구도 엄청 많아요. 기본적으로 날씨가 좋은 지역이라서 사진이 잘 나와요. 샌프란시스코에 안개가 낀 날에도 남쪽으로 조금만 내려오시면 이렇게 파란 하늘을 보실 수 있어요. Santa Clara 날씨 검색해 보시고 언제 오실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라이드는 The Rapids (안전한 레프팅 느낌), (영화 탑건을 모티브로 한) flight deck, whitewater falls (이건 롯데월드 후룸라이드 느낌) 등이 있어요. 물이 많이 튀기는 라이드는 아예 우비를 입고 타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사실 워낙 햇살이 좋아서 아무리 젖어도 한시간 안에 다 마르긴 해요.



이 목재로 지어진 엄청 커다란 놀이기구는 The Grizzly 라는 라이드인데요 Great America 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어요. 나무로 만들어진 대형 놀이기구의 구조를 구경하는 것부터 신기한 경험이 되거든요.


캘리포니아 분위기 뿜뿜하는 야자수 나무들과 청량감 넘치는 분수 앞에서는 어느 각도에서 막 찍어도 인생샷이에요. 여기는 라이드 타기 전에 사진을 많이 찍어두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머리카락 물에 젖으면 사진이 예쁘게 안나와요.



입장하자마자 땋! 보이는 회전목마도 인기 포토스팟이에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공원 안쪽에 워터파크도 있어요. 엄청 높은 슬라이드를 타려고 다들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탈의실도 있으니 수영복 가져오시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오늘은 캘리포니아의 Great America 라는 놀이공원을 소개해 드렸어요. 기본적으로 플라넷 스누피가 너무 잘 되어 있고 다른 놀이기구 및 공원도 조경이 예뻐서 적극 추천 드리고 싶어요. 샌프란시스코 오셔서 렌터카 하시는 가족분들은 하루 정도 일정에 넣어 볼만 하실거에요.



여기는 선크림 무조건 챙겨오시고요. 참고로 Levi's stadium 도 옆에 있어요. 주차장이 엄청 크니까 어디 주차하셨는지 꼭 기억해두세요. 저희는 느즈막히  오후 1시쯤 도착해서 닫는 시간 오후 6시까지 다섯시간 정도 있다 왔어요. 체력소모를 감안하면 이정도가 최대치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고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